F/W_17 POH

ABOUT BRAND / PRESS OPEN HOUSE

F/W_17 KOLON SPORT Collection

17_F/W POH 다양한 변주가 가능한 코오롱스포츠의 컬렉션은 새로운 환경을 대하는 앞선 시각을 엿보게 합니다. 코오롱스포츠는 17_ s/s 시즌, 다양한 ‘상황(Moment)’을 함께 ‘플레이(Play)’합니다.

1/5

#1. ANTARCTICA 도심에서 자연으로, 자연에서 도심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진화하고 있는 프리미엄 다운 재킷, 안타티카. 겨울철 스타일의 고민을 덜어줄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.

#2. HERO 익스트림 스포츠 애호가와 등반가를 위한 전문라인 히어로. 알피니즘에서 탄생한 코오롱스포츠의 진정한 히어로를 선보였습니다.

1/15

#3. LIGHT PADDING/DOWN STREET나이와 장소 및 스타일에 제한이 없으며, 데일리룩은 물론이고 트래블 웨어로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 키퍼, 패커블 패딩, 롱재킷등을 선보였습니다. 또한 코오롱스포츠의 차별화된 아우터라인에 다양성을 더해줄 ‘스노우볼’,   ‘뉴테라노바’,   ‘튜브롱’,‘야상다운’ 등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여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.

1/10

#4. KOLON SPORT + SEISHIN 코오롱스포츠와 세이신의 두 번째 만남. 안도 다다오의 건축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정제된 실루엣과 세련미에 미니멀한 디자인을 농축시켰습니다. 기능적인 소재에 디자이너의 터치가 가미된 아이템들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.

SNS공유

알려드립니다.
본 사이트는 익스플로러 버전 10 이상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.
  • 윈도우 익스플로러 10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후 이용을 권장합니다.
  • 업그레이드 하시려면 이 링크를 클릭하세요.